자료제공 / 아닐로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가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컬렉션’을 출시하고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4일부터 7월 17일까지 아닐로 공식몰을 통해 진행된다.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샴푸 또는 헤어 비니거 단품, 세트 구매 시 라임썬데이 키트 및 컨디셔너를 증정하며 전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아닐로 파우치를 증정한다."라며 "또 로지나잇, 엠버528 라인 단품 구매 시 라임썬데이 키트, 세트 구매 시 라임썬데이 미니퍼퓸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닐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닐로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컬렉션은 제주 청귤의 청량한 라임 시트러스 향을 담은 저자극 두피 케어 라인으로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샴푸’와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헤어 비니거’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두 제품 모두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저자극 미산성 포뮬러의 비건 제품이며 인공색소 무첨가, 실리콘 프리,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컬렉션은 제주 청귤의 싱그러움을 담은 라임 시트러스 향과 자연에서 온 4가지 그린 민트가 주는 시원한 쿨링케어로 청량한 두피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컬렉션 출시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외에도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