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랜덤투유

랜덤투유가 JTBC 멀티플랫폼 콘텐트 ‘할명수’와 함께 ‘랜덤할명수’ 협업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할명수는 원조 별명 부자인 코미디언 박명수가 다양한 부캐(부캐릭터)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JTBC의 웹 예능이다. 할명수는 ‘랜덤데이’라는 주제에 맞춰 랜덤투유의 브랜드 체험관을 방문하고, 개봉 전까지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상태로 물건을 구매하는 방식인 랜덤쇼핑을 직접 체험해보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박명수가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랜덤투유 플래그십 스토어 ‘랜덤투유 강남’을 방문해 브랜드 홍보관을 둘러보고 개인기를 펼치는 등 체험형 RPG 게임장인 모험관 <파라오의 왕좌>에 직접 참여해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할명수’ 랜덤할명수 편에서 박명수는 그날의 운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행운 대결’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마련된 총 10가지의 운 대결 게임을 벌인다. 이어 박명수가 게임 결과에 따라 획득한 랜덤박스 속 당첨 제품을 랜덤투유 앱을 통해 확인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아울러 랜덤투유는 할명수 구독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명수’ 랜덤할명수 편을 시청한 후 별도의 링크를 통해 랜덤투유 유저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5천 클로버’와 ‘랜덤투유 강남 모험관 2인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대표적인 랜덤쇼핑 플랫폼인 랜덤투유는 5천원이나 3만원으로 랜덤박스를 구매 후 앱 내에서 열면 최소 구매 금액 이상 가격대의 생필품, 가전, 스마트기기, 명품가방, 인테리어 소품, 뷰티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랜덤하게 제공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골퍼들을 겨냥해 1만 원으로 랜덤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골프 랜덤쇼핑 어플 ‘골프투유’도 출시했다.

그밖에, 랜덤투유 강남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랜덤투유’를 검색 후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해 방문 예약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