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버티

더퍼스트터치의 오가닉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리버티는 13일 2022 상반기 결산 ‘매직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매직 페스타에서는 리버티 ‘입는 오버나이트’ 등 올해 상반기 가장 많이 사랑 받았던 생리대 라인업을 최대 66% 할인한다.

대표 상품인 리버티 입는 오버나이트는 ‘100% 순면 커버’를 적용해 생리 기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샘 걱정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팬티형 생리대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신규 고객 문의는 물론 기존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높아 단숨에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유기농, 무샙 생리대 라인업 또한 특별 할인가에 구성했다. 100%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한 ‘오가네이처 슬림’과 자연 유래 흡수체를 사용한 초저자극 ‘센시티브’ 라인은 최대 64%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도 눈에 띈다. 행사 기간 리버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찜 설정 시 제품을 1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소식 알림 설정 시에는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버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매직 페스타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리버티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한편, 이날 오후 3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도 예정돼 있다. 방송 중에는 매직 페스타와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생리대 순간 흡수력 실험을 비롯해 본방송 시청 고객을 위한 ‘구매 인증’, ‘베스트 톡커’ 이벤트도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리버티 매직 페스타 및 쇼핑라이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버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