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 전문 브랜드 라파티가 2022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를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는 아이를 위한 브랜드 전문 평가 기관인 우리아이연구소가 주관하는 평가 제도로서 총 4,500여 명의 엄마들이 디자인, 품질, 안전, 성능, 편리성, 트렌드 등 여섯 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라파티는 수분 섭취를 위해 카페인이 없는 루이보스를 블렌딩했다. 또한 밀키하이와 밀키엔드 허브차도 선보이고 있다."라며 "특히 펌킨루이, 애플루이, 퓨어루이 3가지 종류의 루이보스티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상위 4%의 최상등급 루이보스를 바탕으로 티 대회를 석권한 이수진 티 마스터의 블렌딩을 거쳐 만들어진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라파티는 산후조리원협회 기업회원으로서 전국 300여 곳과 제휴를 맺었으며, 싱가포르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국가로 수출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라파티 이수진 대표는 "맘앤베이비 허브차 출시 후 관심과 성원을 받아왔다. 코리아 맘스 초이스는 현명하고 깐깐한 엄마들이 선정해 준 만큼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며 “안심하고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차를 널리 알리도록 노력할 것이며 수익금의 일부를 미혼모 지원 사업에도 힘쓸 예정"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