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기영에프앤비

찜닭 브랜드 ‘두찜(두마리찜닭)’을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영에프앤비의 떡볶이 브랜드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집)’이 메인 협찬을 집행한 ‘2022 떡참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대학대전 시즌1’이 지난 8일 막을 내리며 우승팀 시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 떡참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대학대전 시즌1(이하 ‘떡참 스타대전’)’은 지난 5월 3일부터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된 e스포츠이다. 총 200여 명의 BJ로 구성된 11개의 대학 팀이 참가했다. 매 경기마다 3명의 중계진이 선보인 메인 협찬사 ‘떡참’의 다양한 떡볶이, 사이드메뉴 먹방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떡참 스타 대학대전’ 경기 진행일 중 중계진들이 먹방을 펼친 날마다 배달 앱 배민(배달의민족)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떡참’이 여러 차례 랭크되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처럼 뜨거운 관심 아래 BJ염보성의 염석대 팀과 BJ박재혁의 CP 팀은 지난 6월 8일 상암동에 위치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떡참 스타 대학대전’ 결승을 치렀다. 두 팀의 결승전 경기 결과, 초반 3연승을 달성하며 기세가 잔뜩 오른 염석대가 끝내 4:2로 승리했다."라며 "메인 협찬사인 ‘떡참’의 본사인 외식 프랜차이즈 ㈜기영에프앤비 강인규 대표는 우승팀인 '염석대'와 결승전 MVP 플레이어인 'BJ임아니'에게 시상을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 

기영에프앤비 강인규 대표는 “많은 분들이 사랑하고 응원해주는 떡참 스타크래프트 대학대전에 메인 협찬을 진행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한 편의 드라마를 본 것 같다. 염석대 팀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