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니튼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오는 13일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닥터제니 1450 주니어 치약' 3차 완판 기념 특집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지난 달 3차 완판에 이어 4차 판매를 재개한 어린이 고불소 치약 ‘닥터제니 1450 주니어 치약'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중 구매 인증을 남긴 5명에게는 구강 건강을 위한 고급선물세트를, 방송 중 적극적으로 소통한 10명에게는 가정용 구강세정기 닥터이튼 워터플로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스마트스토어 찜을 완료하면 발급되는 1000원 쿠폰으로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제니튼 마케팅 관계자는 “닥터제니 1450 주니어 치약 3차 완판 기념으로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최대 할인율과 이벤트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평소 자녀의 충치 예방을 위해 고불소 치약 구매를 계획했던 분들에게는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니튼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이 종료된 뒤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4시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