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올박스

㈜올박스에서 민경장군도 인정한 대한민국 1등 쪽갈비 '인생극장 인생 쪽갈비'를 GS홈쇼핑을 통해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6월 7일 화요일 오후 4시 35분부터 약 60분 간 진행된다.

대한민국 쪽갈비 브랜드 인생극장은 2005년 출범 이후 오직 쪽갈비로만 대한민국 최고의 맛을 지켜온 자부심으로 지금까지 140개 체인점을 출점한 바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개그우먼 김민경 씨도 찐맛 쪽갈비로 인정한 인생극장 인생 쪽갈비는 고기와 양념이 서로 잘 어우러지고, 부드러운 육질의 환상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12시간 이상의 저온숙성을 통해 잡내 걱정은 덜고 씹는 맛을 올려준 것이 특징이다. 양념소스는 국내산 사과와 마늘을 갈아 듬뿍 넣은 특제양념소스로 여기에 감칠맛 가득한 매운 소스를 버무려 달짝화끈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고 전했다. 

특히 “육즙 및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적화된 숙성 시간을 개발, 기름이 적고 담백하고 탱글탱글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조리 방법은 에어프라이어로 앞뒤로 15분, 그릴 및 숯불로는 앞뒤로 7~10분씩 구워주면 된다. 치즈에 쪽갈비를 찍어먹거나 김치와 함께 끓여 쪽갈비 김치찜으로 활용할 수 있어 캠핑장, 야외 바비큐장에서도 손쉽고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갈비는 수작업으로 근막을 제거하고, 잔여물이나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버블세척하는 등 꼼꼼한 제조 및 공정 과정을 거쳤다. 원료 입고부터 출하까지 모든 공정을 안전 관리하는 HACCP인증 제조사에서 생산 후 냉동유통한다고 전했다.

올박스 관계자는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인생극장 인생쪽갈비는 집에서 특별한 맛과 분위기를 내고 싶거나, 반찬투정하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며 “개그우먼 김민경 씨도 인정한 인생극장 인생쪽갈비를 더욱 간편하고 특별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