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웨이브히어링

웨이브히어링 영등포점이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네이버 플레이스 시스템을 통해서 청력검사 및 보청기 구입, 점검, 소리조절과 청각·보청기 관련한 모든 서비스에 대한 예약이 가능해짐으로써 난청인 및 보청기 착용자의 센터 방문 용이성을 개선했다."라고 전했다. 

황병순 원장은 “네이버(Naver) 포털 사이트에서 영업시간 종료와 상관없이 가능한 날짜와 시간 확인 후 상담 예약이 가능하여 난청인들의 전화통화 부담감을 해소할 수 있으나 현재 해당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층이 한정적이라 고객 인식 강화를 위해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후 방문 고객 대상 보청기 추가 할인 이벤트를 적용한다”고 말했다.

이어 "대부분의 난청인들은 전화통화에 어려움을 보이고, 청력 손실이 큰 경우 전화 통화보다는 문자메시지 혹은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 사용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은 카카오톡 옐로우 아이디를 통한 카카오톡 채팅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웨이브히어링 영등포점은 6월 한달 간 오티콘, 벨톤 보청기에 한하여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충전형 보청기 구입 시 충전기 무상제공, 배터리형 보청기 구입 시 배터리 최대 5년치 제공 혜택도 마련되어 있으며, 행사 제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