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엘러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이하 엘러간) 쥬비덤®이 지난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3일간 진행한 체험형 공간 ’하우스 오브 쥬비덤®(House of Juvederm®)’ 플래그십스토어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무리됐다고 2일 밝혔다.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부근에 위치한 카페 알베르에 마련된 ‘하우스 오브 쥬비덤®’ 플래그십스토어는 소비자에게 히알루론산 필러에 대한 다각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필러 시술에 있어 소비자들이 실제적으로 궁금해하거나 고민하는 점들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쥬비덤®은 플래그십스토어 기간 동안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를 초빙해 총 다섯 번에 걸쳐 토크쇼 형식의 필러 아카데미를 진행,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필러 아카데미에는 정헌진(쁨클리닉 신논현점), 조성희(리엔장 강남점), 도재운(이지동안 강남본점), 김홍석(보스피부과), 김태영(삼성 톡스앤필) 원장 등 국내 필러 시술 의료 전문가들이 연자로 참여해 플래그십스토어를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히알루론산 필러에 대한 다각적인 정보를 제공했다”고 전했다.

이엉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포토 부스, ‘뷰티코드(Beauty Code)’ 진단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었으며, 미디어 아트월과 같이 최근 MZ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를 통해 감각적인 사진과 영상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설명했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히알루론산 필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가까이에서 확인하고 올바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하우스 오브 쥬비덤®”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엘러간은 프리미엄 필러 제품과 필러 시술에 관심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이 원하는 바와 인사이트를 파악해 이를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 체험 기회와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