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윤쨔미 박스, (우)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제공]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가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와 함께 선보인 ‘커밋박스’가 판매 사이트 오픈 당일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윤쨔미박스는 오랜 기간 뷰티 크리에이터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윤쨔미가 박스 컨셉부터 제품 큐레이션 굿즈 제작에까지 모두 참여한 상품이다. 지난 31일 아이스크리에이티브에서 운영 중인 크리에이터 IP 기반의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커밋스토어’를 통해 공개됐다”고 전했다. 

이어 “루나, 듀이셀, 코스알엑스, 바닐라코, 스킨푸드 등 인기 브랜드들이 함께했다. 클렌징부터 색조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최대 84%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돼 주목받았다. 윤쨔미박스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가 직접 디자인한 쿼카 캐릭터 냉온보틀과 뜨개질로 윤쨔미가 직접 제작한 쿼카 미니 파우치가 선착순 10명에게 제공됐다”고 설명했다.    

윤쨔미박스 판매를 주관한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윤쨔미박스에 보내준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함께 참여해준 브랜드사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커밋박스부터 크리에이터들과 콜라보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