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X 2022에서 은상을 수상한 유진선 대표, 자료제공: 제로웨어)

비건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로웨어(대표 유진선)가 5월 26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된 ‘2022년 말레이시아 국제 발명 혁신기술 전시회(ITEX 2022)’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제로웨어가 은상을 수상한 말레이시아 국제발명전시회는 말레이시아 발명 및 디자인협회(MINDS)가 주최하고 C.I.S NETWORK SDN BHD가 주관하는 세계적 규모의 공신력 있는 발명전시회다. 올해로 3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는 특허와 실용신안 등록 및 출원 중인 발명품에 한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며, 우리나라를 포함한 20개국에서 500여 점 이상의 발명품이 출품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전시회에서 제로웨어는 ‘천연 방부제 성분을 포함한 고체 입욕제’로 보관기한이 짧은 수제 입욕제의 단점을 해결하고, 한약재 부산물과 폐농산물을 활용한 제품으로써 자원순환의 가치를 입증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라고 설명했다. 

제로웨어 유진선 대표는 “이번 국제발명회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그 의미가 깊다”며, “이번 전시회 참여를 발판으로 차별화된 제품력과 기술력을 통해 국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한편, 제로웨어는 올 하반기 제품 고도화 작업을 통해 ‘천연 방부제 성분을 포함한 고체 입욕제’를 국내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