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년도 매경TEST(테스트) 시험 대비를 위해 기초 실력 완성을 돕는 ‘기출핵심특강’도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초보 수험생의 수험 준비를 돕기 위해 기초적인 학습 이해를 돕는 경제 및 경영 특강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에듀윌 회원이면 무료 신청하여 '나의 강의실'에서 3일간 수강할 수 있다.

‘기출해설특강’은 에듀윌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진행한다. 최신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경제, 경영 과목의 빈출 개념 및 이론을 정리하며 과목별 출제 비중을 분석해줄 예정이다. 특히 고난이도 및 신 유형 문제도 짚어주면서 최신 학습 노하우 또한 전할 계획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올해 매경TEST(테스트) 시험에 첫 도저하는 분들을 위해 기출핵심특강을 포함해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현재 무료 제공 중이다”라며, “더불어 심화 학습 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자격증 취득을 돕는 강좌도 여럿 운영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 매경TEST(테스트)는 200%환급반, 고득점완성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200% 환급반은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며, 불합격 시 수강료 연장 혜택으로 충분한 재시험 준비를 돕는다. 고득점 완성반은 과목별 집중 학습 커리큘럼으로 4개월 이내 실전 대비를 도우며 취업 특강 패키지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