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채널펫

채널펫이 라이브 커머스 대표 회사인 세모라이브를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지난 5월 11일 세모라이브 성수동 스튜디오에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처음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첫 방송에서는 185년 역사를 자랑하는 비타크래프트의 간식을 선보였다. 많은 제품들 중에서도 고양이 제품 3종 캣얌, 캣스틱, 캣크런치를 종류별로 선보이며 각 제품의 특징과 정보를 전달하는데 있어 세모라이브의 인진우, 전소이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공개된 비타크래프트 고양이간식 3종 제품은 캣스틱 종류(연어, 대구, 연어+오메가 등), 캣얌 종류(치킨+캣그라스, 연어, 리버소세지 등), 크리스피 크런치 종류(덴탈, 연어, 폴트리 등)이다. 비타크래프트 베스트셀러인 캣스틱 라인 제품은 비타크래프트의 인기 품목으로, 고양이의 섭취를 고려하여 무설탕 조리법을 적용했으며, 착색제, 인공착생제, 인공향미 3가지를 모두 불첨가해 건강하게 만들어진 간식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채널펫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함으로 소비자들의 구매폭을 넓힐 수 있으며 다양한 제품을 종류별로 디테일하게 선보이며 각자의 니즈에 맞게 좀 더 제품을 쉽게 이해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면서 “이번 방송에서는 비타크래프트 고양이간식이 소개되었지만 추후 꾸준히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