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더블유 코리아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슬기와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 서울재즈페스티벌 특별판 화보를 25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슬기는 이번 화보를 통해 로맨틱하면서 강렬한 상반된 매력을 선보이며 돌체앤가바나 2022 프리폴(Pre-Fall) 컬렉션의 두 테마인 카프리(Capri)와 블루 메디테라네오(Mediterraneo)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관계자는 “커버 속 슬기는 다른 커버에서는 이탈리아 식문화의 상징인 토마토 프린트 크루넥 크롭 티셔츠에, 멀티 컬러 크리스털이 들어간 이어링과 DG 크로스로고 브레이슬릿을 착용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커버에서는 핑크 베이스에 브레드 패턴이 위트 있게 더해진 드레스에 푸시아 컬러 니트 버킷 햇, 푸시아 클로그, 볼드 한 DG 크로스로고 이어링를 매치하여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더블유 코리아
자료제공 / 더블유 코리아

더불어 “슬기는 오렌지와 레몬 프린트가 돋보이는 스퀘어넥 포플린 원피스, 연두색 스퀘어 팝 슬라이드에 골드 DG 크로스로고 이어링, 브레이슬릿, 링을 매치해 우아하고 청아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그는 시칠리아 전통 도기에서 영감을 받은 화이트와 블루 컬러의 마욜리카(Maiolica) 프린트 셔츠, 디스트로이드 데님, DG 크로스로고 3.5 마이크로 백, 블루 슬라이더를 매치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슬기가 착용한 다채로운 컬러의 돌체앤가바나 2022 프리폴 컬렉션 카프리와 블루 메디테라네오는 전국 돌체앤가바나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블유 코리아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의 공식 미디어 파트너이며, 서울재즈페스티벌 특별판은 페스티벌 내 더블유 코리아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