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중개사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춘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의 '종합 실무 마스터(MRT)' 강좌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본 강좌는 현직 공인중개사 대표, 부동산 학과 교수 등의 경력을 갖춘 에듀윌 전문 교수진들과 함께 중개사 실무 완성을 이끈다”라며, “초보자의 쉬운 부동산 진입을 위해 창업, 경매, 디벨로퍼 분야의 핵심 역량을 개발하며 현장에 대한 이해를 도울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본 강좌는 총 16권의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교재를 포함해, 실제 사례 기반의 수업으로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작했다. 더불어 보충 학습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PDF 교안도 제공하며 최신 개정 세법 특강을 통해 현장 적응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수강생은 총 3개 과정을 2년 동안 공부하면서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의 중개업 성공 전략 설명회도 참여해볼 수 있다. 다양한 부동산 최신 자료를 전하기 위해 연간 테마 특강도 진행하며, 수강 완료 시 상가분석사 자격증 응시자격도 제공하여 진로 선택에 대한 고민도 줄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양한 소셜 미디어 운영을 통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의 커뮤니티를 지원하며, 초보자에게 부동산업계 취업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개업 시 동문 중개업소의 홍보물 제공 등과 같은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