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언니네식탁 센터포인트]

‘맵따구불김치’ 주 판매처인 ‘언니네식탁 센터포인트’는 5월 26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는 전라도식 매운 김치인 ‘맵따구불김치’ 4종이 판매될 예정이며, 직원이 직접 출연하여 ‘맵따구불김치’에 대해서 소개한다. 직접 먹어보며 제품에 대한 소개와 맛 표현 등을 진행하며, ‘맵따구불김치’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소하고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10% 할인에 무료배송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중 히든 혜택과 깜짝 이벤트 등도 준비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언니네식탁 센터포인트’ 라이브커머스 담당자는 “짧은 기간 동안 받은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라며, “네이버 쇼핑라이브 ‘맵따구불김치’ 판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더 많은 혜택으로 고객님들께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맵따구불김치’는 네이버, 쿠팡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라이브 방송은 현재 네이버 쇼핑라이브 ‘언니네식탁 센터포인트’ 검색 후 예고 페이지에서 ‘알림받기’ 신청 또는 방송 당일 오전 11시에 직접 검색하여 접속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