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스노

국내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스노(ASNO)가 ‘레스큐 스쿼드’ 저자극 비건 마스크팩 3종을 CGV홍대점, 명동점, 송파점 공뿌마켓에 입점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공뿌마켓에 입점한 마스크팩 3종은 레스큐 부스트 하이드레이션 시트마스크(27ml), 레스큐 헬시 루킹 글로우 시트마스크(27ml), 레스큐 이미디에이트 수딩 시트마스크(27ml)로, 1박스 당 5개입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EWG 그린등급 성분만 사용했고, 휴먼 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피부 자극지수 0.00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라며 "특히, 유칼립투스나무 추출물로 만든 생분해 인증 시트와 콩기름 인쇄를 활용한 패키지로 제작했을 뿐 아니라 동물성 원료와 동물실험을 배제한 제품으로, 프랑스 비건 협회로부터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받은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송승민 에이스노 대표는 “자사 제품을 씨지비(CGV)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더욱 많은 분들이 제품을 접해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한정으로 낱개판매진행 및 40% 할인을 진행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에이스노는 ‘지금이 유일한 기회다 (Now or Never)’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소재 사용을 비롯해 환경과 생물을 존중하는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중에 있으며, 제품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노 온라인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