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몬스 침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 특별 기획전’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29일까지 열리는 이번 웨딩 특별 기획전은 ‘혼수 침대의 대명사’로 정평이 나 있는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200만~30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시몬스 침대의 인기 모델 3종 버나드(하드 타입)·지젤(레귤러 타입)·엘리너(소프트 타입) 중 한 제품과 ‘국민 프레임’으로 유명세를 탄 ‘F2179’를 세트로 구매 시 25%라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DNA인 포켓스프링을 인체구조에 맞게 조합한 시몬스 고유의 ‘조닝(Zoning)’ 시스템이 적용된 하드 타입부터, 레귤러, 소프트 타입까지 골고루 준비해 예비부부들이 다양한 경도의 매트리스를 체형과 수면 패턴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배려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몬스는 ‘웨딩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예비부부들의 혜택은 더욱 풍성해진다. 웨딩 프로모션은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