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이애콤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에서 저분자 피쉬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성분 등을 함유한 스틱형 젤리 ‘아누카 사과 콜라겐 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바이애콤의 이너뷰티 신제품 ‘아누카 사과 콜라겐 스틱’은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콜라겐 젤리 제품으로 흡수 빠른 저분자 콜라겐 트리펩타이드를 적용했으며, 엄선한 3가지 부원료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를 함유해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콜라겐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이탈리아산 아누카 사과 추출 분말을 함유해 콜라겐 특유의 비린 향이 느껴지지 않는 달콤한 사과맛 제품으로 합성향료, 색소, 보존료를 넣지 않고 천연향료로 맛을 내어 보다 맛있는 건강함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바이애콤 관계자는 “아누카 사과 콜라겐 스틱은 스틱형 젤리로 되어 있어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의 달콤한 아누카 사과 맛 제품으로 비리지 않아 간식처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면서 “섭취가 간편하고 맛있는 콜라겐 제품을 찾으셨던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애콤은 ‘아누카 사과 콜라겐 스틱’ 출시를 맞아 오는 27일까지 ▲단품 10% 할인 ▲2개 구매 시 15% 할인 ▲3개 구매 시 20% 할인 다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콜라겐 퍼밍 라인 전제품 최대 33%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할인 프로모션은 바이애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