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맘스트롱

'맘스트롱'은 파라핀베스에 대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  기간 한정 41% 할인된 가격에 왁스 4+6 총 10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맘스트롱 파라핀은 국내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내부 용기는 특수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견고한 것은 물론, 우수한 안전성과 열전도율로 보온 유지 기능이 탁월하다. 특히 플라스틱 소재와 달리 환경 호르몬으로부터 자유롭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수 알루미늄 소재와 정밀한 온도 센서를 통해 혹시 모를 저온화상 위험을 획기적으로 줄였으며 함께 제공되는 안전판을 넣어서 사용한다면 더욱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며 "파라핀을 사용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왁스의 품질이다. 맘스트롱 파라핀은 저가형 왁스와 달리 파라벤이 함유되지 않은 무자극 제품으로 공식 인증 기관인 KTR의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맘스트롱 파라핀베스는 성인 남성의 발이 들어가도 넉넉한 내부 용기 사이즈를 갖추었다. 또한 1도씩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의 취항에 맞게 온도 설정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맘스트롱'공식 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