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브언리밋

메타버스 플랫폼 ‘메타니즘(Metanism)’ 개발사 데브언리밋이 한국라틴문화협회와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9일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마케팅, 홍보, 기술 지원 등에 대한 포괄적인 상호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사는 △홍보·마케팅 활동 협력 △솔루션 개발 및 연구 등에서의 협력 △조사·연구 부문에서의 협력 △기타 양 기관에서 상호 발전에 필요한 사항 협의 등을 함께 추진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와 더불어 한국라틴문화협회는 메타니즘 내 가상 부동산인 랜드(LAND)에서 살사 바차타 등의 댄스 경연 대회 및 발표회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메타니즘은 가상 세계의 아바타, 부동산을 소유하고 경제 활동 및 라이프 로깅 가능한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메타니즘의 개발사 ‘데브언리밋'은 가상 세계에서 보다 다채롭고 생동감 넘치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기존과는 다른 메타버스 플랫폼을 선보이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국라틴문화협회는 2020년 설립되어 라틴문화인 살사·바차타 댄스와 음악의 전파, 살사·바차타 대회, 예술인 양성 등 라틴 문화 예술 활동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