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집사의품격

집사의품격이 반려동물 전문 쇼핑몰 ‘펫프렌즈’에서 2+1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관계자는 "집사의품격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펫프렌즈에서만 단독으로 대표 제품 ‘묘생스틱’을 2+1 혜택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오는 31일까지 묘생스틱 2팩(1팩당 5포)을 구매하면 1팩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같은 날 비용 부담 없이 무료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펫프렌즈의 대표 행사 ‘심쿵체험단’도 선착순 200명으로 진행했다."라며 "행사 주력 제품인 ‘묘생스틱’은 고양이의 대표 간식인 츄르로, 닭고기 맛과 연어 맛, 참치 맛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원료의 본질과 영양에 충실한 간식으로, 전 제품 색소와 글루텐, 타피오카 등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전 성분을 공개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반려동물 전문 쇼핑몰에서 처음 진행하는 큰 프로모션인데,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오는 6월에도 묘생스틱 3종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한편 ‘가격은 합리적이게, 스펙은 품격 있게!’를 지향하는 브랜드 ‘집사의품격’은 고양이를 키우는 일명 ‘집사’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품격 있는 선택을 돕기 위해 지난해 12월 론칭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