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랜덤투유
자료제공 / 랜덤투유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랜덤투유’가 본격적인 여행철을 앞두고 티웨이항공의 제주도 왕복항공권을 신상품 추가하고 약 2주간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랜덤투유는 5천원이나 3만원짜리 랜덤박스를 구입하면 랜덤으로 상품을 획득하고 집으로 배송 받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최근 뽑기 열풍의 중심인 2030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새로운 쇼핑 방식과 소비 양식으로 자리잡고 있는 대표적인 랜덤쇼핑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특히, 랜덤투유의 ‘확률업 이벤트’란 랜덤투유 유저들 사이에 선호도가 높은 인기 상품이나 특정 브랜드 상품의 당첨 확률을 높여 제공하는 랜덤투유의 대표적인 온라인 행사다. 지난주 30만원 상당의 여기어때 숙박이용권에 이어 이번에는 티웨이항공의 제주도 왕복항공권을 추가하고 해당 제품의 확률을 높였다”고 말했다.

이어 “랜덤투유에서 5천원이나 3만원에 구매 가능한 랜덤박스는 제주 왕복항공권 외에도 식품부터 화장품, 명품, 가전 등 약 1,600가지 상품을 갖추고 있다. 랜덤박스를 통해 획득한 상품은 앱 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트레이드 마켓’ 기능을 통해 다른 회원과 물물교환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랜덤투유는 서비스 품질 관리 및 제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자 전문 MD가 엄선한 제품들을 매주 업데이트 하고 있다. 이번 주 신제품은 샤넬백, 셀린느, 구찌 등 명품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외 LG전자 스탠바이미, 갤럭시 Z폴드3 등 스마트폰, 가전, 디지털기기 등 폭넓은 제품 카테고리와 인기상품들로 랜덤쇼핑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을 통해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랜덤투유’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