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리끌레르-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 한 오마이걸 유아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를 통해 유아는 상큼 발랄 ‘요정돌’로 사랑받는 오마이걸 활동과는 또 다른 성숙한 모습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강렬한 레드 립에 시크한 블랙 수트를 매치해, 모던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어진 화보에서도 다양한 무드의 메이크업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크하고 엣지 있는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유아 역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시도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더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을 뿐 아니라, 계속되는 오랜 촬영에도 지치지 않고 그녀 특유의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북돋았다는 후문이다.

자료제공 / 마리끌레르-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자료제공 / 마리끌레르-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관계자는 “시선을 사로잡는 유아의 메이크업은 입생로랑 뷰티의 <더 슬림 벨벳>과 함께 했다.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로 마치 벨벳을 입술에 입은 듯 가벼운 소프트 매트 피니시로 마무리되며, 선명한 발색력으로 보이는 그대로의 생생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화보 속 유아가 바른 #1966(루즈 리브르), #313(이레버런트 시나몬) 컬러를 포함해 5가지 컬러가 새롭게 출시되며, 총 15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립 컬러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독보적인 컬러감은 물론,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무광 블랙 슬림 패키지로 출시 전부터 많은 여성들의 위시템으로 떠오른 입생로랑 ‘더 슬림 벨벳’의 신규 컬러들은 5월 13일 런칭해 현재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