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 Jungwook MOK

서울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열린 디올 2022 가을 여성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참석한 디올 글로벌 메이크업 앰버서더 지수(JISOO)의 메이크업 룩이 공개됐다. 

디올 하우스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된 패션쇼에 참석한 지수는 디올 뷰티의 메이크업 제품들로 독보적인 존재감과 아름다움을 표현해 쇼장에 참석한 세계적인 게스트와 프레스들로부터 큰 관심과 찬사를 받았다. 

지수는 고급스러운 윤광이 흐르는 완벽한 피부 표현과 사틴 피치와 반짝이는 브론즈 톤의 은은하지만 또렷한 음영 아이 메이크업 그리고 화사한 광택이 돋보이는 브릭 레드 컬러의 립으로 포인트를 주어 그녀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고스란히 표현하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자료제공 / ⓒ Jungwook MOK

관계자는 “특히, 지수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단연 아름다운 광택이 돋보이는 레드 립이다. 지수가 사용한 제품은 ‘디올 어딕트 립스틱 #DIOR 8’이다. 모던한 감성과 스타일이 돋보이는 시크한 브릭 레드 컬러로 눈부신 광채와 선명한 컬러, 뛰어난 지속력과 수분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 메이크업은 5월 1일 출시된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의 ‘5 꿀뢰르 꾸뛰르 #779 리비에라’ 제품을 사용해 사틴 피치와 브론즈 톤의 음영 섀도우에 속눈썹을 강조하는 또렷하고 모던한 룩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지수의 고급스럽고 윤기가 흐르는 피부 표현은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0N&#1N’으로 완성되었다. 하루종일 지속되는 완벽한 피부 표현이 특징인 제품으로 지수 역시 촬영과 컬렉션 참석, 인터뷰 등의 일정 속에서도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오랫동안 유지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