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브리치

㈜브리치(대표 이진욱)의 쇼핑몰 통합관리 플랫폼 ‘비플로우’가 셀메이트와 서비스 기능 연동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비플로우’는 국내외 다양한 온라인 판매채널 운영에 최적화된 SaaS 기반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을 넘어, 온라인 쇼핑몰 운영의 핵심적인 주문관리, 송장연동, 배송 관리 업무 등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백오피스 업무에 최적화된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재고 관리부터 주문, 배송관리 등 쇼핑몰 운영에 필수적인 리소스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화 통합 커머스 플랫폼 ‘비플로우’는 하나의 아이디로 국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백화점 종합몰 등 국내외 16여 개의 대형 온라인 판매 채널의 복잡한 쇼핑몰 운영 업무를 한 번에 운영 및 판매 할 수 있는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이다. 출시 2년 만에 누적 거래액 1,800억원, 입점 셀러의 수 8,000개, 상품 데이터 500만개를 돌파하였으며 하반기 국내 25개 대형 마켓플레이스 연동 확대뿐만 아니라 해외 대형 쇼핑몰 솔루션과의 연동 또한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브리치의 서영환 팀장은 “이번 셀메이트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고객사들의 쇼핑몰 운영이 더욱 원활해지길 바란다”며 “더 나아가 양사가 이커머스 셀러들의 운영 환경을 혁신해 나가고 있는 만큼, 그 안에서 서로 시너지를 내는 러닝메이트가 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셀메이트는 판매처 주문 관리부터 재고 및 배송 관리를 판매자가 직접 진행할 수 있도록 판매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