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노바기(BANOBAGI)

바른더마, 바노바기(BANOBAGI)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2022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2022 COSMOPROF WORLD WIDE BOLOGNA)에 참가하며 유럽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규모와 권위를 자랑하는 미용 박람회인 COSMOPROF BOLOGNA는 이탈리아 볼로냐 FAIR DISTRICT에서 2022년 4월 28일(목)~5월 1일(일)까지 진행되었으며, BANOBAGI는 BOOTH NO. 19-I24에 전시되어 바노바기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전시되었다. 

바노바기는 이번 코스모프로프에 출품한 하트 립 백 에센스가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의 코스모트랜드 리포트에 선정되는 성과를 올렸으며, 스킨케어 부문에서 NO TO H2O / '물 없는 뷰티(waterless beauty)’라는 카테고리에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20품목 이상의 제품이 CPNP에 등록됨으로써 유럽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박람회에서는 유럽 및 글로벌 타깃으로 제작된 부스터 마스크와 프랑스 EVE VEGAN을 획득한 하트 립 백 에센스를 바이어들에게 선보였으며, 이번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많은 유럽 시장을 공략할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박람회의 참여국가 및 업체는 70여 개국 2,700여개의 전시 업체가 참여했으며, 한국관은 약 100여개의 업체가 참여했다. 관람객은 140여 개국의 3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했다.

이번 박람회에서의 주요 홍보 제품은 하트 립 백 에센스를 비롯해, 비타제닉 젤리 마스크, 부스터 마스크,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이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 중에서도 특히,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 플러스 제품을 주력으로 홍보했다. 하트 립 백 에센스를 제외한 세가지 품목은 CPNP에도 등록이 완료된 제품이며, 하트 립 백 에센스 또한 7월중으로 CPNP 등록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바노바기는 이번 박람회에서, 약 100여개의 업체와 미팅을 진행했으며, 예전에 비해 유럽에서 친환경에 더욱 더 관심을 가지고 있어 바노바기 제품들의 대해서도 매우 흥미로워 했다”고 전했다. 

특히, “밀크씨슬 라인과 카밍케어 라인, 하트 립 백 에센스에 대해 주목도가 높았으며,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사용하며 피부 트러블이 많아져 진정 라인도 관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자외선 차단에 대해서도 모든 국가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뛰어난 사용감과 함께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진정 효과가 높은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 플러스 제품에 대해서도 반응이 좋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바노바기 관계자는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에서 3,000만장 이상 판매되어 성공리에 판매 중에 있는 젤리마스크의 유통망 확대만 아니라 유럽권을 타겟으로 제작된 부스터 마스크의 유통이 확대하기를 기대 중이라고 하였으며, 2019년에 출시하여 100만개 이상 판매하였던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의 성공에 힙입어 새롭게 리뉴얼하여, 현재 스페인 및 영국 등에서 반응이 좋은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 플러스의 유통망 또한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노바기는 이번 박람회 참가의 성료를 발판삼아 내년에도 유럽 코스모프로프 진출을 기약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