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드로이친 맥스 1200 (자료제공 / 담을수록)

브랜드 ‘담을수록’은 연골 관리를 위한 신제품 '콘드로이친 맥스 1200' 제품을 지난 16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콘드로이친은 연골의 주요 성분으로 알려져 오랜 기간 동안 미국과 유럽에서 널리 섭취된 원료이다. 연골에 영양을 공급할 뿐 아니라 연골 구조의 뼈대 역할을 해 국제 골관절염학회 및 유럽 류마티스 학회에서는 관절 관리를 위해 콘드로이친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담을수록의 ‘콘드로이친 맥스 1200’은 1일 2정 기준 864mg의 콘드로이친 황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콘드로이친과 어울리는 8가지 부원료를 배합했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담을수록 관계자는 “콘드로이친 제품을 고를 경우에는 콘드로이친 황산의 실제 함량을 정확하게 파악해야 하고, 어떤 부원료를 사용하였는지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이어 “콘드로이친 맥스 1200은 상어연골분말의 함량 및 콘드로이친 황산의 함유량을 정확하게 공개한 제품이다. 또한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관리 인증을 받은 HACCP시설 제조하였으며, 모든 원료 성적서가 공개되어있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담을수록은 런칭 기념 특가로 4+2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담을수록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