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뮤센트

버티컬 브랜드 메이커 기획사인 ㈜브이플랫폼이 인플루언서 양쥐언니의 바디 케어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 ‘뮤센트’가 지난 런칭 판매 매진에 이어, 5월 12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2차 라이브 판매에서 107%의 실적으로 또 전체 매진 기록을 세웠다고 발표했다.

관계자는 “이날 방송에서는 뮤센트 에이비씨 바디워시 바디 마스터 패키지로 바디워시 6개와 바디세럼 2개 구성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들은 뮤센트의 양쥐언니 바디 프로젝트로 바디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가르시니아열매추출물이 5% 함유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뮤센트 ABC 비거 바디 워시는 그린 포레스트와 레드벨벳 두 가지로 출시되어 있으며 가르시니아 열매추출물과 자연유래 스크럽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국제특허 성분인 마카린,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케어에 도움을 주는 미국 특허성분 L22, 피부 활력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랑스 세더마 사의 원료인 코아젤을 비롯해 호두나무열매껍질가루, 검정콩가루 등의 마일드 스크럽 성분이 들어있다”고 덧붙였다.

자료제공 / 뮤센트
자료제공 / 뮤센트

그러면서 “뮤센트 바디제품은 프랑스 아르쥬빌사의 100% 수입한 향으로 개발되어 그린 포레스트는 플로럴 머스크향 계열로 풍성한 꽃향과 분위기 있는 머스크향이 어우러져 편안한 향취를 느끼게 하며 레드는 플로럴 우디향 계열로 과일향과 꽃향, 우드향이 조합되어 상큼하고 싱그러운 향취를 풍긴다”고 말했다. 

셀루 디케이 세럼은 가르시니아 열매추출물을 5만PPM 함유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양쥐언니는 2019 아시아퍼스트브랜드 아시아 뷰티크리에이터상을 시작으로 2021 대한민국 슈퍼인플루언서어워드 크리에이터 대상, 2021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인플루언서대상을 수상했으며 SNS 팔로워 14만2천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브랜드 뮤센트의 제품은 현재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 시코르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