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밀리타

114년 전통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프리미엄 원두 커피메이커 '아로마프레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하고 섬세한 맛을 표현해주는 아로마프레쉬는 원두 분쇄 3단계 조절, 커피 농도 역시 3단계 조절(마일드, 미디엄, 강함)이 가능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180g의 넉넉한 원두통과 고성능 강철 코니컬버 그라인더가 장착되어 커피 고유 성분과 향미를 잘 유지해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따라서 분쇄 커피를 좋아하는 소비자들도 원두가 아닌 분쇄커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프리미엄 커피메이커와 전자동 커피머신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홈페이지 단독으로 '밀리타 카페오 솔로앤밀크'를 특가로 구매 가능하며, 구매 시 적립금 5%도 증정한다. '카페오솔로' 25%, '카페오 솔로&퍼펙트밀크' 22%, '카페오 퓨리스터' 25%, '카페오 아반자' 25%, '카페오 파시오네' 25% 등 커피머신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구매시 적립금도 10% 증정하고 있다. 

빈티지 커피메이커 '아로마 보이'도 특가판매 중이다. 인기리에 판매 중인 아로마 보이는 1~2인용 커피메이커로 1979년도 출시하여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으며, 에어팬 스타일 디자인으로 커피향을 더욱 살려준다. 아로마 보이 구매 시에는 1만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밀리타 커피머신은 15bar 압력으로 환상적인 크레마와 커피의 깊은 맛을 구현하는 밀리타코리아만의 스테디셀러다. 국내에 A/S 센터를 두고 있어 부품 수급 및 수리가 쉽고 간편하며,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소비자 보호법 내 소비자 보상 규정에 의해 즉시 처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우리나라 정격전압 220v 60hz에 맞춰서 출시되고 있으며 사용자 중심의 전면부 인터페이스로 사용이 쉽고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밀리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밀리타 커피머신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