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ROTC/학사장교 통합 기본서’ 교재가 온라인 서점 YES24의 ROTC 부문에서 5월 2주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2 ROTC/학사장교 통합 기본서’는 필기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2021년 시험의 최신 기출유형을 분석, 반영해 제작됐다고 전했다.

해당 교재는 2021년도 시험의 출제경향을 분석해 2022년에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의 학습전략 수립을 돕는다. 또한, 지적능력평가와 인성검사 등 4개 과목은 기본 개념학습부터 실전감각 향상까지의 3단계 과정을 거쳐 기초개념학습부터 실전 감각 향상 등의 효과를 제공한다.

더불어, 육군 예비역 소령 출신의 저자가 상황판단 검사풀이 비결을 수록해 이론을 더욱 이해하기 용이하다. 그리고 실제시험에서 출제되는 문항보다 많은 567개 문항을 담아 다양한 기출 문항 파악과 취약점 분석 및 보완을 할 수 있다.

시험 전 마무리 단계의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려는 수험생은 OMR카드와 함께 제공되는 모의고사 풀이 3회분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면접 팁 부록과 한국사능력검정 대비 부록 등 합격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교재는 수험생의 학습 방향성 설정과 실전을 연습해 합격에 도달할 수 있게 지원한다”며 “초보 수험생도 교재에 수록된 핵심이론부터 단계별로 학습해 기출문제 풀이까지 도달할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