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겟잇뷰티아카데미

5월 가정의 날을 맞이하여 GCA교육그룹 '겟잇뷰티아카데미'에서 5월 첫 수강 최대 50%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5월 가정의날을 주제로 5월에 겟잇뷰티아카데미 광주점에서 진행되며, 해당 할인 이벤트는 학원에 내방하여 맞춤형 뷰티상담 후 당일 등록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최대 50%의 수강료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벤트 등록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상품권, 메이크업 실무브러쉬, 젤 네일아트 26종, MAC화장품 등 실무에 필요한 다양한 살롱뷰티제품도 증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선착순 영수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광주미용학원 겟잇뷰티에서는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수강생들에게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추가로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헤어, 이용사 모든 과목에 취업 및 창업을 빠르게 활성화 하기 위해 단기속성반을 개설하여 빠른 시일 내 취업까지 갈 수 있는 실무취업반 운영도 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미용학원 겟잇뷰티아카데미는 수강생 별 전임 강사가 1:1 밀착수업을 통한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1:1 맞춤형 수업을 통해 학원 등록부터 교육, 미용사자격증 취득 취업, 창업까지 일원화된 관리를 제공하여 최고의 교육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광주미용학원 겟잇뷰티에서는 2022년 6회~7회 국가자격증 실기시험 90% 이상 높은 미용사 자격증 합격률을 달성한 만큼, 첫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겟잇뷰티아카데미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을 적용해 높은 합격률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겟잇뷰티아카데미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 등 5관왕을 수상한 뷰티교육기관이며, 뷰티우수산업기업에 선정되어 중소기업 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된 뷰티인재 양성 우수교육기관이라고 전했다.

광주미용학원 겟잇뷰티아카데미는 ▲헤어 자격증 학원(미용사 자격증 및 헤어 디자인)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학원(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취업반, 창업반, 살롱반 등의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