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서울여성병원

서울여성병원에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아이알센터와 함께하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프로그램은 이달 20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유튜브 채널 ‘서울여성병원TV’에서 방영 예정이다. 대상은 임신을 준비 중인 예비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양식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주제는 ‘기적을 만들어가는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다. 방송은 사연소개, 안영선 부원장과 함께하는 난임에 대한 Q&A, 깜짝 퀴즈 및 경품 추첨 총 3가지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여자들이 남기는 사연으로 서울여성병원 우.행.시를 진행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본 방송은 격월로 진행하는 고정 프로그램으로, 지난 연말에 진행한 동명의 방송인 난임 커뮤니티 등이 호평을 받아 고정 프로그램으로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서울여성병원 난임 클리닉인 ‘아이알센터’ 안영선 부원장이 직접 출연하여 임산부들이 평소 궁금해 하는 난임 관련 Q&A를 실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또한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지급하며, 후기참여자 전원에게는 베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라며 "한편, 서울여성병원은 유튜브채널 ‘서울여성병원TV’를 통해 출산 전 산모들의 주의할 점을 비롯한 육아에 필요한 정보와 산부인과 Q&A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