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테라피션

테라피션이 5월 26일 목요일 오전 4시 59분까지(결제 완료 시 기준) 건조한 두피의 각질 관리를 위한 건성 샴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 기념 전 품목 1+1이벤트로써 위의 비듬 전용 샴푸와 더불어 지성두피용 샴푸, 단백질 샴푸를 포함하며, 이 밖에 푸석한 머리 관리를 위한 셀프 헤어클리닉 제품 등을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니즈를 가진 소비자들이 두피&헤어 관리 아이템을 찾기에 적절하다고 테라피션 관계자는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브랜드의 건성 두피 관리 샴푸는 민감성 두피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약산성 샴푸로써 수분 보유량이 높은 7가지 곡물 추출물을 첨가해 건조한 두피 관리를 위한 두피 각질 샴푸를 찾는 사람들의 수요가 많다”고 전했다.(자사몰 통계 기준)

또한 “인공 향료가 아닌 전문 조향사가 블렌딩한 오렌지 향을 첨가하여 상큼한 향이 특징이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논란 성분 15가지에 대한 무첨가 테스트를 마쳤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본 제품은 연한 갈색빛의 겔 타입으로써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이 특징인 제품이며 구매 시 프레스캡 또는 펌프 타입 두 개 중 하나를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의 편리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현재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스타필드 뷰티 빌리지, 시코르(고속터미널점, 강남역점)이 있다.

더불어 해당 브랜드는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2021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등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진행 중인 5월 가정의 달 기념 전 품목 1+1 이벤트 및 전 제품에 대한 정보는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