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린몬스터

헬스케어&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그린몬스터가 대한민국 대표 약국 체인 브랜드 ‘온누리약국’ 매장에 입점되며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그린몬스터는 정직함을 바탕으로 건강한 체중관리와 이너뷰티를 연구·개발하는 건강식품 브랜드이다. 최근 ‘2022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대표 제품인 ‘헐리우드 48시간’ 와(과) ‘다이어트 14in1 녹차카테킨+’은 영양밸런스와 기능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린몬스터는 온누리약국의 서울 경기 지역 주요 거점 매장 35여개 입점을 시작으로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입점 제품으로는 그린몬스터의 스테디셀러 ▲ 미국에서만 1,500만병 판매된 원조 클렌즈주스 ‘헐리우드 48시간’, ▲ 잠들기 전 간편하게 2알, ‘다이어트 스페셜1 콜레우스 포스콜리’, ▲서구화된 식습관 올인원케어, ‘다이어트 14in1 녹차카테킨+’가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그린몬스터 관계자는 “입점 조건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온누리스토어 및 온누리약국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식품의 기본이 되는 정직함을 바탕으로 세심한 영양 밸런스에 맞춘 제품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린몬스터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올리브영, 쿠팡, 11번가 등 각종 대형 오픈마켓 및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