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나이

린나이가 여의도 IFC몰에서 미디어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린나이 스노위 인덕션(IHFW3000N)’ 제품과 ‘쥬벨 가스하이브리드 레인지(RBR-IG300)’ 제품 2종을 여의도 IFC몰 노스미디어타워와 사우스 자이언트 스크린, 그리고 노스 와이드 스크린에 각각 광고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러면서 "‘린나이 스노위 화이트 인덕션‘은 소프트 화이트 글라스로 주방 인테리어를 더욱 화사하고 밝게 만들어 주어서 기존의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뤄준다. 프랑스 유로케라(EUROKERA) 사 화이트 글라스를 이용하여 순백의 컬러를 통해 주방에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한다.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아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이라고 평가받고 있는 ‘2021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본상 수상을 받은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린나이 쥬벨 가스하이브리드 레인지(RBR-IG300)'는 전기레인지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와 가스레인지의 불 맛 모두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조리 용기를 사용할 수 있는 듀오쿠킹존 더블 인덕션과 유러피안 스타일 15mm 주물 그레이트가 인상적인 1개의 가스 대화구까지 총 3개의 화구로 구성되어 있다. 독일 쇼트(SCHOTT)사 세란 글라스 상판을 채택해 내구성을 높인 것으로 알려져 고객들의 호응을 받아 2021년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이번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린나이가 선사하는 따듯하고 밝은 봄 분위기의 주방을 알리고자 여의도 IFC몰 광고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IFC몰 내부에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한 대형 LED광고판을 보시면서 고객분들의 린나이 인덕션과 가스하이브리드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