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논픽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이 지난 4일 도쿄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 Isetan Shinjuku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는 논픽션 이세탄 팝업 스토어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제품인 6가지 향수와 함께 높은 제품력을 자랑하는 바디 및 핸드 케어 제품군과 함께 다양한 기프트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고 전했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랜드의 대표적인 서비스 중 하나인 6가지 향의 시향지 키트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천천히 매장을 둘러보며 고객이 본인과 잘 맞는 향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 이와 더불어 브랜드북과 에코백도 선보인다.

자료제공 / 논픽션
자료제공 / 논픽션

논픽션은 2019년 런칭 이후 지속적으로 해외 유통 채널을 넓히며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향수와 바디케어 제품군은 런칭과 동시에 글로벌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Sephora)’에 입점하기도 하며 핸드크림을 중심으로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갖추고 있다.

논픽션 팝업스토어가 위치한 이세탄 백화점 신주쿠점은 일본 유명 백화점으로 뷰티 업계에서 이세탄 백화점 진출은 일종의 ‘인증 마크’와도 같은 상징적인 의미를 갖는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논픽션 관계자는 “논픽션을 오랫동안 사랑해 준 모든 글로벌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고민하고 있으며, 이번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아시아권과 북미, 유럽 권까지 더욱 다각적인 확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