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식회사이엔비

주식회사이엔비(대표 양세윤)에서 브랜드 고나(GONA)런칭 및 런닝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런닝행사는 고나런(GONA RUN)이라는 명칭으로 진행되며, 경복궁 돌담길(삼청로 광화문 효자로)과 청화대 앞길(청화로), 최규식 경무관 동상으로 이어지는 코스를 달리고 서울 중심지의 경치 및 고궁의 풍경 등을 즐길 수 있도록 계획됐다."라며 "실외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에 런닝을 통해 건강을 향상시키고 남녀노소많은 이들과 함께 런닝을 할 수 있다는 목적으로 가지고 있다. 또한 런닝크루들의 활성화를 만들기 위해 런닝크루들에게 홍보하여 많은 신청접수를 받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경복궁 돌담길 고궁런인 고나런은 최초로 청화대 및 경복궁에서 이루어 지며 조기마감으로 신청접수가 마감되면 참여할 수 없다. 행사에 참여하면 사은품(티셔츠&수건)이 증정될 예정이며, 런닝 스타트 전 고궁에서 즐기던 이벤트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번호표 뽑기 이벤트로 많은 사은품(고나에서 출시하는 블랙팩 제품 외 친환경 운동 소도구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나런 행사 종료(완주) 후에는 참가자에게 서촌 및 삼청동 북촌의 맛집리스트 맵을 배포하여 지역상권 투어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라며 "이번 행사를 필두로 향후 매년 고궁에서 런닝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은품 및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며 맛집 및 즐길 거리도 다양하게 알려줄 계획이라 행도와 식도락까지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고나런은 행사가 종료 시 7월부터는 고나 챌린지를 개최하여 많은 이들에게 런닝의 동기 부여를 진행할 예정이기도 하다. 참가 신청은 5월 13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고나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직접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