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핑크원더

호호바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핑크원더(대표 최금실)가 트러블 클리어 히어로 라인의 두 번째 제품 ‘클리어 히어로 카밍젤’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클리어 히어로 카밍젤’은 이미 제품력을 검증 받은 기존 수딩젤에 판테놀(비타민B5)을 2배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EWG 그린 레시피로 완성한 클리어 히어로 카밍젤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갖고 계신 고객님들의 상담 데이터에 기반하여 가장 근본적인 원인 해결을 위한 피부 보습과 진정에 집중한 제품이다. 열감은 낮추고 수분은 채워주는 영양 가득한 젤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핑크원더는 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단품 10% 할인 ▲2+1 구매 할인 및 스파출러 증정 ▲머드백 추가 옵션 구성으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최금실 대표는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추후 라인업의 확장을 통해 모든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한편 핑크원더 클리어 히어로 카밍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다가오는 6월 중 트러블 클리어 히어로 라인의 추가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구축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