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랭킹닭컴
자료제공 / 랭킹닭컴

최근 평년에 비해 때 이른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여름맞이 식단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닭가슴살을 비롯한 다이어트 식품에 대한 수요 역시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푸드테크 전문기업 푸드나무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은 여름 시즌 소비자들의 수요 급증에 발맞춰 한층 더 빨라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랭킹닭컴은 5월 일반 배송 주문 마감시간을 기존 오후 5시에서 밤 11시로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닭가슴살을 비롯한 식단관리 식품을 주문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관계자는 “랭킹닭컴의 배송 시스템은 닭가슴살 업계 가운데 가장 빠른 서비스를 자랑한다. 현재 닭가슴살 업계는 일반적으로 오후 5시 이전에 주문한 건에 대해서만 다음날 제품을 전달하는 방식인데 반해, 랭킹닭컴은 평일 밤 11시까지(일요일은 밤 21시) 주문 건에 대해서는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제품 수령이 가능해진다”고 전했다.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을 운영하는 ㈜푸드나무 측은 “여름 맞이 식단관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관련 식품에 대한 수요 역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주문 마감시간을 확대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랭킹닭컴은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으로, 1,3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직접 비교해보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다이어터와 식단러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