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아스타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시아스타에서 ‘미끄럼 방지 9단 멀티 접이식 옷걸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접이식 옷걸이는 니트와 같이 넥 라인이나 어깨 부분이 옷걸이로 인해 늘어나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해 주는 원터치 버튼으로 한 번에 옷을 늘어남 없이 뺄 수 있도록 제작된 옷걸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특히 시아스타몰의 멀티 9단 미끄럼 방지 옷걸이는 폭 넓이와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아이 옷부터 무거운 성인복까지 늘어짐이나 손상 없이 보관할 수 있으며, 접이식 옷걸이로 보관과 휴대에 용이하기에 여행을 가거나, 차량 내부에 옷을 보관할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시아스타 9단 미끄럼 방지 옷걸이의 경우 양쪽에 걸이식 후크가 추가된 디자인으로 흘러내리기 쉬운 끈 나시와 같은 옷도 편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쉽게 휘어지거나 부러지지 않는 강화 ABS 소재로 제작되어 무거운 코트, 패딩과 같은 겨울 외투도 흐트러짐 없이 걸어서 보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아스타 업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독보적인 디자인의 ‘미끄럼 방지 9단 멀티 접이식 옷거리’는 양쪽 날이 90도로 완전히 접히는 형식으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사계절 옷을 깔끔하고 망가짐 없이 보관할 수 있는 옷걸이이다. 더불어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