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백, 포르테 [자료제공 / 메트로시티(METROCITY)]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이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FROM LO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17일까지 남성 상품 구매 시 30%의 할인 혜택이 제공돼 배우 구교환이 캠페인에서 착용한 클러치부터 브리프케이스, 메신저 백, 스몰 레더 굿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특히 22SS 맨즈 컬렉션의 시그니처인 ‘포르테(Forte) 컬렉션’은 빅 사이즈 토트백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튼튼한 내구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웨빙 스트랩을 활용하면 크로스 백으로 착용할 수 있어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도 알맞다”고 설명했다.

이어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M 로고 장식 디테일이 돋보이는 ‘젠틸레 쿠보(Gentile Cubo) 컬렉션’도 선보인다. 22SS 맨즈 컬렉션의 대표 라인인 포멀한 무드의 미니 크로스 백으로, 성별과 관계없이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젠틸레쿠보, 포르테 [자료제공 / 메트로시티(METROCITY)]

또한 “‘맨즈 브리프케이스’와 ‘맨즈 클러치’는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려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선택할 수 있다. 세 줄의 선이 교차되는 패턴을 가진 퀼팅 ‘크로세비아’로 포인트를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여성 상품을 구매하면 20% 할인되며, 세트(2PCS) 구매 시 추가로 10%가 할인된다. 단, RTW는 제외되며, 기타 프로모션의 중복 할인은 되지 않는다.

31일까지는 주얼리 품목 중 시즌 오프 및 신상품을 제외한 아이템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주문 제작 상품인 맘 앤 키즈 상품은 2개 이상 구매 시 총 35%의 할인이 적용되며, 각인 무상 서비스가 제공된다. 

온라인에서는 5월 한 달간 매주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어린이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면, 마음을 담은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물로 건네보기를 바란다”라며 “최근 실외 마스크 착용이 해제된 만큼, 오프라인 스페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