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차홍

5월달을 맞이해서 브랜드 ‘차홍’이 ‘볼륨 컬러 프리미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볼룸 컬러 프리미엄 에디션’은 차홍에서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아 야심차게 선보인 제품으로 기존 차홍 볼륨 컬러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정확한 제품명은 ‘차홍 볼륨 컬러 프리미엄 에디션’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는 ‘돈모롤’이 특징인데, 돈모롤은 머리 결 정리는 물론 일반 롤에 비해 윤기 있는 자연스러운 볼륨을 만들 수 있다. 해당 제품의 돈모롤은 19,000여개의 돈모로 만들어져 C컬, J컬, S컬 등의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1개만 제공되던 볼륨 롤이 헤어의 삼각 존의 볼륨을 모두 살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3개가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급스러운 무광 화이트 보관 케이스로 제품 보관이 용이하고 5월을 기념에 출시한 만큼 선물 받는 느낌을 추구했다고 한다. 차홍 살롱의 400여명의 디자이너는 물론, 대표 디자이너 ‘차홍 원장’의 애정과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 있는 제품이다."라며 "올해 새롭게 선보인 ‘치홍 볼륨 컬러 프리미엄 에디션’은 고품격 프리미엄 브랜드를 추구하는 차홍의 브랜드 이미지와 닮아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차홍은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WWF(세계자연기금)에 기부하고 있다. 세계자연기금의 플라스틱 사용량 감축을 위한 공동선언(PACT)에도 동참하여 제품 패키지가 대부분 친환경으로 제작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