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성산명가
자료제공 / 성산명가

창원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 ‘성산명가’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 엔데믹 시대로의 전환 가능성이 커지면서 그동안 침체되어 있던 행사들이 물살을 타는 가운데, 성산명가 측은 매장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 경험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다채로운 체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먼저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방문 고객 대상으로 어린이날 무료 캐리커처 행사를 진행한다. 오직 5월 5일 어린이날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우리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그려드립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성산명가 당일 입장 번호표 혹은 당일 결제 영수증이 있는 고객 대상으로 전문 작가가 캐리커처를 무료로 그려주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성산명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온 가족이 특별한 날 먹기 좋은 성산명가 대표 메뉴를 코스로 선보인다. 창원시 특산물 벚꽃갈비를 필두로 구성된 시그니처 코스 요리는 제철을 맞은 경남 산지 식재료를 신선하게 직송 받아 감태 육회, 소고기 갈빗살 튀김 등 전채 요리를 구성하여 오직 지금만 만나볼 수 있는 품격 높은 코스 요리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벚꽃갈비뿐 아니라 한우 생갈비, 한우 벚꽃갈비, 한우 즉석 양념 갈비살, 특제 명가갈비가 메인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단품으로 구성된 0.1% 품격의 한우 설화 생갈비, 미식의 풍미를 담은 한우 명작(생갈비, 등심, 안심, 부채살 구성) 등 성산명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 또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성산명가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고객분들께 직접적인 마음을 보여드리는 게 오랜만이라 감개무량하다”며, “그동안 기다려왔던 만큼 앞으로도 고객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성산명가에서는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벚꽃갈비 시그니처 선물 세트와 성산명가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멤버십 기프트 카드 구매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