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7’

영화 ‘감동의 나날’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홍수아가 지난 30일 방송된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7’에서 김민정, 이특, 경리, 한해와 함께 본인의 애착템인 오하브 보타닉바이옴 크림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수아는 직접 체험한 '고기능 비건'으로 오하브 보타닉바이옴 크림을 소개하며, "이런 고기능성 화장품이 비건화장품이라는게 놀라워요"라고 소개했다.

관계자는 "오하브 보타닉바이옴 크림은 쇠비름과 타트체리를 주성분으로 효모유래 콜라겐 워터와 비동물성 성장인자인 TGF-β 부스터 성분을 더한 고기능 비건 보습 영양 크림이다."라고 전했다. 

메인MC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김민정도 "정말 가벼우면서도 워터리한 쫀쫀한 제형이 바르는 즉시 촉촉하고 매끄럽게 펴발리고 기름지지 않아 끈적이지 않고 금방 스며들어요. 보습감이 너무 좋아요."라며 "예민해진 피부가 유분은 줄어들고 속은 촉촉하면서 빠르게 진정된다"고 말했다. 

방송 이후 브랜드 관계자는 “오하브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기 위해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몰을 중심으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7’는 5명의 뷰티 어벤져스가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모든 뷰티 영역을 직접 느끼고 체험하며 생생한 리뷰를 담아내는 본격 뷰티 리뷰 쇼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