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잔스포츠

잔스포츠(JanSport)는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시즌4’ 공개를 기념해 특별한 협업 제품을 공개한다.

‘기묘한 이야기’는 미국 인디애나주 호킨스에 사는 단짝 친구들이 뒤집힌 세계와 고등학교에서 벌이는 거대하고 어두운 전투 이야기를 다룬 시리즈다. 특히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팬들이 주인공들과 함께 착용할 수 있도록 시즌4에서 완전히 새롭게 볼 수 있는 완전한 백팩을 제공한다.  오는 2022년 5월 27일,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4’의 1부가 공개되며 이어서 7월 1일에 2부가 공개된다.

수십 년 동안 젊은 층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로서,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최신 트렌드와 스타일을 완벽히 반영해 1986년에 유행했던 잔스포츠 스타일을 재구현하였다. 잔스포츠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인 도전 정신에 충실하고, 한 팀으로 초자연적인 힘에 맞서 싸우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나타낸다.

잔스포츠의 마케팅 디렉터 알렉산드라 레벨르스(Alexandra Leveles)는, “넷플릭스와 함께 잔스포츠x 기묘한 이야기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기묘한 이야기’는 모험 정신을 포용하는 잔스포츠의 가치와 부합합니다. 이번 협업은 Z세대 소비자들이 이러한 ‘기묘한 이야기’ 세계에 빠져들게 할 것입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작품 속 배경인 ‘호킨스’에서 영감을 얻은 5개의 백팩으로 출시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