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동아출판

교육 출판 전문기업 ‘동아출판’이 운영하는 초등 학부모 커뮤니티 ‘동아맘’에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동아맘 카페는 초등 학부모와 함께 동아출판 교재 정보와 초등 교육 정보, 학습 지도 방법 등을 나누며 소통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다. 교재 서포터즈, 학습단 모집 및 활동을 비롯하여 다양한 교육 정보를 공유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활발하게 운영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는 동아맘 회원들의 공감대 형성과 충성도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고 재밌게 참여할 수 있으며,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라며 "첫 번째 이벤트는 ‘빙고 완성하기’다. 동아출판 초등 교재 브랜드로 만들어진 빙고판에서 빙고를 3개 이상 완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5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두 번째는 ‘룰렛 이벤트’다. 댓글로 끝말잇기에 참여한 뒤 룰렛 응모를 할 수 있는 번호를 제공받고, 이후 룰렛을 통해 랜덤으로 경품을 추첨하여 선물을 증정한다."라며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이뤄지며, 총 30명에게 무선 마이크, 배드민턴 라켓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