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엑스피펜(XPPen)

글로벌 타블렛 전문 브랜드 엑스피펜(XPPen)이 액정 타블렛 'Artist 16(2세대)' 출시를 기념하여 기간 한정 가격 할인 및 액세서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Artist 16(2세대)'은 최신 3세대 디지털 펜 신호 전달 기술인 X3 스마트 칩 스타일러스가 적용된 액정 타블렛으로, 탑재된 펜의 ID를 인식해 최저 3그램의 필압을 감지, 보다 정교한 드로잉 작업을 가능케한다. 기존 스타일러스의 절반인 펜촉 리트랙션 거리가 가능해 연필로 작업하는 듯한 업그레이드된 드로잉 경험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이어 “마모되기 쉬운 스프링 부품 제거를 통해 펜촉이 불필요하게 움직이는 것을 막아주는 내부 환경을 조성, 스타일러스의 수명을 두 배로 늘렸다. 간편하게 펜∙액정 타블렛 모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다기능 USB-C와 3in1 연결 케이블을 장착, 연결 방법이 쉽고 간편해졌다. 컬러는 블랙, 그린, 블루, 핑크 4가지다”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신제품 'Artist 16 (2세대)' 액정타블렛은 10% 할인 및 필수 액세서리를 증정하며, 이외에도 XPPen의 최고 인기 제품 'Artist 22 (2세대)'는 5% 할인, 20만 원대 최저가 고성능 액정 타블렛 'Artist 12 (2세대)'는 10% 할인을 진행한다.

엑스피펜 관계자는 “Artist 16 (2세대)은 10개의 단축키로 탁월한 작업 효율을 자랑하며, 업그레이드된 색역(127% sRGB이상) 지원을 통해 더욱 향상된 색상 정확도를 선보인다. 풀라미네이팅 기술로 시차도 최소화했으며, 8,192 레벨의 압력 감도는 물론 60°틸트 기능까지 지원한다”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피펜(XPPe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