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힙합퍼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5월 초 간절기에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을 한데 모아 ‘DailyLoo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큰 일교차로 인해 패션 스타일링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힙합퍼가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5월 4일부터 10일까지 총 7일 동안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5,6월에 착용하기 좋은 잇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대 80% 할인이 진행되는 ‘DailyLook’ 프로모션은 다양한 할인 코너들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ONEDAY SALE’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0시마다 한 개의 인기 상품이 할인가로 공개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7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며, 판매되는 제품은 공개된 시간 기준 24시간 내에 구입할 수 있다.  금요일부터 단 3일간 진행하는 ‘WEEKEND SALE’ 코너에서는 다수의 아이템들을 주말맞이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WEEKEND SALE’은 6일(금) 오전 10시부터 9일(월) 오전 9시 59분까지 실시되며, 9개의 베스트 상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주말 쇼핑의 매력을 일깨워 줄 특별 할인가로 준비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대 10만원 쿠폰팩’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 의류와 액세서리, 라이프 카테고리에 속한 상품 구입시 적용된다. 또한 ‘DailyLook’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 내 상시로 판매되고 있는 할인 제품들과 MD 추천 특가 상품 및 이슈 상품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동시에 인기 반팔 아이템들이 총망라된 ‘믿고 사는 반팔 TOP100’ 기획전과 모자, 가방 등 액세서리 카테고리 내 핫 아이템들을 모은 ‘RANKING 100’ 기획전 등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힙합퍼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힙합퍼 운영기획팀 문장우 이사는 “한 계절이 끝나고 다른 계절이 찾아오는 시점에 스타일링에 대한 고충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간절기에 활용도 높은 상품으로만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