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캠블리(CAMBLY)

화상영어 캠블리(CAMBLY)가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로 3개월 이상 플랜 수강 시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캠블리클래식과 캠블리키즈 모두 해당되며 3개월 이상 플랜에만 적용된다. 기간 별 기본 할인에 15%를 추가 할인해주며, 1년 결제 시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라고 전했다. 

캠블리 관계자는 “캠블리는 집에서 안전하게 영어를 배울 수 있을 뿐 아니라 영미권 튜터와 일대일 수업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캠블리는 영미권 튜터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화상영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캠블리는 미국과 영국, 캐나다, 호주 등 영미권 강사들로만 등록되어 있으며, 학습자가 튜터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튜터에게 영어 발음, 뉘앙스 등을 확인할 수 있다.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는 유아 교육에 경험이 많은 튜터와의 수업을 통해 영어를 자연스럽게 접하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커리큘럼은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유초등생을 위한 파닉스부터 일상 영어 회화, 학교 영어 학습까지 가능하도록 미국 ESL 과정에 맞춰 전문가가 설계한 체계적인 7단계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2022캠블리가족’, ‘2022캠블리가족kids’ 코드 입력 시 자동 적용된다. 

SNS 기사보내기